카지노의 대표 게임 중 하나인 블랙잭! 많은 사람들이 즐기지만, 룰을 제대로 모르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오늘은 단 3분 투자로 블랙잭 룰, 규칙과 이용방법을 쉽고 빠르게 정복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명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블랙잭 룰, 규칙 3분만에 정복하기

블랙잭은 플레이어들이 딜러와 대결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카드의 합계가 21에 가깝거나 21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딜러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의 상대 역할을 합니다. 카드는 2~10까지는 각 카드의 숫자 그대로, 그 외 J,Q,K는 10으로, Ace는 1 또는 11로 취급됩니다.

처음에는 플레이어와 딜러 모두에게 두 장의 카드가 나눠집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볼 수 있지만, 딜러는 한 장의 카드만 보여줍니다. 이후 플레이어는 ‘히트’를 선택하여 추가 카드를 받거나, ‘스탠드’를 선택하여 카드를 더 이상 받지 않고, 현재 카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히트’를 선택하여 카드의 합계가 21을 초과하면 즉시 패배하게 됩니다. 딜러는 카드의 합계가 17 이상이 될 때까지 추가 카드를 받아야하며, 21을 초과하면 플레이어의 승리입니다. 이외에도 ‘더블다운’, ‘스플릿’, ‘인슈어런스’ 등의 추가적인 룰이 있지만, 처음 시작할 때는 기본 룰부터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잭 이용방법

블랙잭을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배팅을 합니다. 배팅은 각 플레이어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칩을 베팅하는 것으로, 이는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다음으로, 카드를 받습니다. 카드는 딜러가 한 장씩 시계 방향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나눠주며, 마지막에 딜러는 자신에게 한 장의 카드를 줍니다. 이 때, 플레이어의 카드는 모두 공개되지만 딜러의 카드 중 한 장은 비공개 상태로 남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 ‘히트’나 ‘스탠드’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물론 고급 전략을 사용하려면 추가 룰을 알아야하지만, 이는 나중에 천천히 배워도 됩니다. 블랙잭은 기본적으로 행운과 직관, 그리고 기본 전략을 따르는 게임입니다. 복잡한 규칙보다는 플레이어의 선택이 게임의 결과를 좌우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간단한 룰과 전략에 집중해보세요.

참고하면 좋은 글